반응형
Comment)) 집근처 롯데마트를 자주가는 편이라 관련 기사 스트랩. 과거에는 PB 제품이 저가에 품질도 저가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대형유통사의 충성 고객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좋은 홍보 제품으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롯데마트의 경우에는 셀렉트와 초이스엘과 스윗허그등의 PB 제품 브랜드가 분산되어 있었지만 브랜드 이미지 통합으로 이제는 '오늘좋은' 으로 판매 예정이다.
이마트 노브랜드는 이마트내에 자체적인 노브랜드 섹션 코너를 만들어 운영중이며, 홈플러스의 경우네는 시그니처 브랜드의 생활용품이 특히 좋은 반응이다.
반응형
'MONEY & TREND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KBO리그 연봉 상위 5명 23.3.18~19 중앙 (23) | 2023.03.24 |
---|---|
역대 한국 개봉 일본영화 흥행순위 슬램덩크와 스즈메의 문단속은? 23.3.18~19 중앙 (18) | 2023.03.23 |
국제유가 하락세 70달러 밑으로.. 경기침체 신호!? 23.3.17 중앙 (36) | 2023.03.21 |
대한민국 첨단산업 투자 6대 업종,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15곳과 중점산업 23.3.16 머투 (27) | 2023.03.20 |
저축은행 대출잔액, 법정 최고금리 인하 추이 23.3.14 머투 (10) | 2023.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