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거 도깨비 일본여행과 같이 짧게 여행하고 돌아오는 일본 여행 스타일이 많아지고 있다.
-슬램덩크와 같이 애니메이션 모티브의 실제 공간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코로나 시기 여행을 못 갔던 20대 초반 및 직장인들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중.
-2019년 558만에서 2022년 101만명 회복되었으며, 2023년 1-3월까지 3개월간 이미 160만명이 넘게 일본 여행을 간 상황 12월까지 예상은 400만명 이상은 거뜬히 넘어갈 것으로 추측.
-일본에 대한 감정은 20대 층이 가장 큰 호감으로 체크.
Comment)) 일본 여행에 대한 수요는 한국과 일본의 관계가 완화되는 시점인 올해 부터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사려. 특히 20-30대 층에서 컨셉을 통한 일본 여행의 재미를 SNS를 통해 알리는 중.
2023.05.26 - [MONEY & TREND LOG] - 일본인 관광객 / 일본 맥주,자동차 2023년 2배 이상 성장 23.5.10 중앙
https://www.joongang.co.kr/sunday
반응형
'MONEY & TREND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케어플러스 #좋은비지니스 확장 #AS서비스확장 #브랜드이미지케어 (22) | 2023.05.28 |
---|---|
차량용 반도체 시장 규모, 자동차에 탑제되는 반도체 수, 칩 가격 23.5.20-21 중앙 (26) | 2023.05.28 |
일본인 관광객 / 일본 맥주,자동차 2023년 2배 이상 성장 23.5.10 중앙 (12) | 2023.05.26 |
홍차음료 전성시대 RTD(Readu To Drink) 2위 성장! 23.5.15 중 (19) | 2023.05.25 |
올여름 한국에 방문하는 해외 축구팀 리스트 입니다. 23년 6,7,8월 // 23.5.10 중앙 (24) | 2023.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