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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뿐인 아이 귀하게 수백만원 옷은 없어서 못 팔아 반면 친숙한 브랜드나 가격 경쟁력이 떨어지는 브랜드들은 실적이 악화되고 있는 상황
-백화점도 명품 아동 코너의 옷들 판매를 늘려나가는 상황
-아동시장이 양극화 되며, 고가브랜드 / 친숙한 캐주얼 브랜드 / 초저가 상품만 살아남으며 매쓰마켓(대량 구매 시장) 인 중저가 브랜드는 사라지고 있다.
Comment)) 시대가 변하며 대부분의 것들이 비슷한 상황이다. 양극화로 인하여 개인적으로도 고가 브랜드는 1-2벌 외출용으로 대부분은 아가방등 대중적이지만 친숙한 브랜드를 입히고 서브로 인터넷에서 1만원 정도로 소비하는 상황인데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보다 와닿은 기사였다.
키워드 VIB 는 지속적으로 신문에서 언급되어 스크랩트 및 그전 기사도 링크.
2023.03.31 - [MONEY & TREND LOG] - 경기 침체에도 돈쓰는 비중 올라가는 VIB 시장 +@ 23.3.23 중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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